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

울산동구장애인복지관
[뉴스21일간=임정훈]
SK행복(수암점) 어린이집 (원장 장학희)은 지난 31일 2025년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장애인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아나바다 운영 수익금 860,000원과 장학희 원장 후원금 500,000원을 더해 1,360,000원을 울산광역시동구장애인복지관(관장 이태동, 이하 동구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
장학희 원장은 “아이들과 함께 물건의 재순환과 나눔의 의미를 나누고자 성탄맞이 아나바다를 운영하였는데, 적은 금액이지만 아이들이 마음이 모여 만들어진 수익으로 의미있게 사용하고 싶었다”며 “아이들과 함께 나눈 것을 직접 실천하는 기회를 주시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태동 관장은 “2025년을 마무리하는 마지막 날, 고사리 손으로 함께 모아준 따뜻한 마음을 꼭 필요한 곳에,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에 전달하여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SK행복(수암점) 어린이집은 영유아의 행복한 성장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는 곳으로 앞으로도 아이들과 함께 행복과 보람있는 생활, 즐거운 생활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