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대북 송금’ 회유 의혹 관련 서울고검 출석
쌍방울 대북 송금 재판의 핵심 증인 회유 의혹을 받는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이 8일 서울고검 인권침해 TF에 출석했다.김 전 회장은 안부수 아태평화교류협회장 매수 의혹과 술 반입 회유 의혹에 대해 모두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검찰은 쌍방울 측이 안 회장 변호사비 대납과 주거 지원, 허위 급여 지급 등으로 수천만 원을 제공한 것으로...
울산여상, 퇴직 선배의 장학금 후배들의 취업 성공 꽃 피웠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 남구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하해용)가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온 퇴직 교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울산여자상업고는 지난 7일 본관 세미나실에서 이 학교 동문이자 교사로 퇴직한 장욱희 교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번 수여식은 2024년 7월부터 매달 50만 원씩, 현재까지 장학금 총 800...
▲ 사진=JTBC뉴스영상캡쳐마두로 축출 작전은 새벽 정전을 틈타 전광석화처럼 전개됐으며, 작전 시간은 약 2시간 반으로 전해진다.
수도 카라카스에서는 동시다발적 폭발 이후 방공망이 무력화됐고, 특수부대를 태운 헬기가 투입됐다.
미리 파악된 안전가옥에서 마두로 대통령은 생포됐으며, 경호 병력은 큰 저항을 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언론은 이 과정에서 80여 명이 숨졌지만 미군 사망자는 없었다고 보도했다.
이번 작전은 첩보전과 사이버전이 결합된 고강도 군사작전으로 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