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대북 송금’ 회유 의혹 관련 서울고검 출석
쌍방울 대북 송금 재판의 핵심 증인 회유 의혹을 받는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이 8일 서울고검 인권침해 TF에 출석했다.김 전 회장은 안부수 아태평화교류협회장 매수 의혹과 술 반입 회유 의혹에 대해 모두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검찰은 쌍방울 측이 안 회장 변호사비 대납과 주거 지원, 허위 급여 지급 등으로 수천만 원을 제공한 것으로...
울산여상, 퇴직 선배의 장학금 후배들의 취업 성공 꽃 피웠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 남구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하해용)가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온 퇴직 교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울산여자상업고는 지난 7일 본관 세미나실에서 이 학교 동문이자 교사로 퇴직한 장욱희 교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번 수여식은 2024년 7월부터 매달 50만 원씩, 현재까지 장학금 총 800...
▲ 사진=MBC뉴스영상캡쳐2026년 극장가 기대작으로 주목받는 연상호 감독의 신작 영화 ‘군체’가 올해 개봉을 공식 발표하며 예고편을 공개했다.
‘군체’는 정체불명의 감염 사태로 봉쇄된 건물 안에서 고립된 생존자들이 점점 진화하는 감염자들과 맞서 벌이는 사투를 그린 작품이다. 30초짜리 예고편에서는 진화하는 감염자들로 인한 혼란과 공포를 짧지만 강렬하게 담았다.
1천만 관객을 기록한 영화 ‘부산행’을 연출한 연상호 감독의 작품으로, 개봉 전부터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영화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영화에는 전지현, 구교환, 지창욱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하며 조합으로도 화제를 모은다. 특히 전지현은 영화 ‘암살’ 이후 11년 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하는 작품이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