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 동구지구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동구지구협의회(회장 송연정)는 1월 29일 오전 10시 구청 5층 중강당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적십자 봉사원과 내빈 등 약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정기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 임원 선출, 예산 심의 등이 진행되었으며, 2부 이취임식은...
경제위기 극복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방위 유관기관들이 적극 동참하고 있다.
2일 전라남도에 따르면 지난달 14일 육군 제31사단 직거래장터를 운영한데 이어 해군 제3함대(사령관 구옥회소장)가 1일 연병장에서 체육행사와 함께 한마음 직거래장터가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2천여명의 해군 장병 및 가족이 참여한 가운데 도내 17개 시?군 28개 업체가 직거래장터를 개설, 여수 돌산갓김치, 영암 무화과쨈, 담양 떡갈비 등 총 2천500만원 상당의 지역 농수산물 판매고를 올렸다.
육군 제31사단과 해군 제3함대 직거래장터에 동시에 참여해 여수 돌산 갓김치 1천kg을 판매한 여수돌산갓김치 영농조합 김성원씨는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군 장병까지 동참해 줘 경기 불황으로 어려운 상황에 큰 힘이 됐다”고 밝혔다.
이종원 전남도 농산물유통과장은 “이번 행사는 해군 제3함대에서 1인 1품목 이상 전남 농수산물 구매를 적극 권장해 사전 예약 주문 물량이 70%이상을 차지할 정도였다”며 “제3함대 군 장병들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직거래장터에 참여한 대다수의 업체가 만족하는 알찬 행사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