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시민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따뜻한 복지 실현
원주시는 올해 일반회계의 49%에 해당하는 7,226억 원을 복지예산으로 편성하고,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두터운 사회복지 안전을 강화해 시민 누구나 체감할 수 있는 따뜻한 복지 실현에 나선다.시는 지난해 ▲국가유공자 및 보훈단체 지원 ▲청년 라운지 개소, ▲원주역 천사기부계단 리모델링 ▲복지위기가구 조기 발견 및 통합적 지원체계 ...
오는 7월 26일 19시부터 21시까지 회천3동 어울림거리 봉우공원 야외무대 ‘시선 1318’ 은 글로벌 시대 변화의 주체인 양주 청소년들에게 청소년영화 ‘시선 1318’을 회천3동 봉우공원에서 무료로 상영한다.
이번영화는 청소년기에 겪었을 고민과 한 번 쯤은 겪게 되는 우리들의 사연들을 다룬 실험정신이 강한 청소년 영화로 청소년들에게 감성과 가슴 뭉클한 감동을 전해 청소년들이 이시대의 삶의 주체로 참여 의식과 자기애를 고취시키는 계기를 마련하게 될 것이다.
특히, 이번 문화존의 부대행사에는 청소년대항/가족대항 열창노래방과 가족얼굴그리기 헬륨풍선 행사가 함께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 시설관리공단 청소년 수련팀 (031-828-9773-4)번이나 양주시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youth.yjfmc.or.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