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농협중앙회 진도군지부(지부장 백영춘)가 관내 농업인들의 고충 해결을 위한 이동 상담실을 운영했다.
지난 29일 지역농업인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법률구조ㆍ부동산 관계 등 생활법률, 소비자 피해사례 및 소비자 문제의 합리적 해결을 위한 이동 상담을 실시했다.
특히 이번 이동 상담실에서 심도 있는 교육과 함께 즉석에서 현지 상담을 실시, 참석한 농업인들로 부터 호평을 받았다.
백영춘 지부장(농협중앙회 진도군지부)은 “일상생활에서 부딪칠 수 있는 법률, 소비자보호와 관련한 사건을 농민 비용 부담 없이 무료로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며 “또 농협이 자체적으로 중재하거나 대한법률구조공단과 한국소비자원에 직접 접수시켜 사건을 해결하도록 조치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농업인들의 이러한 사항이 발생할 경우 언제라도 농협을 이용해 달라”고 말했다.
농협 이동상담실은 농업인들의 법률 및 소비자 업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해당 강사를 농촌현장으로 직접 초빙, 농업인의 불편을 최소화하면서 고충처리 효과를 높이기 위해 연중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