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해남군(군수 박철환)은 지난 9월 28일 서울 성북구 상월곡동 동아에코빌 아파트와 연계하여 땅끝해남 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를 열어 하루동안 2천 6백만원의 판매수익을 올렸다.
이날 행사에서 해남 농수산물에 대한 신뢰감과 우수성을 알리는데 역점을 두고 땅끝황토고구마, 잡곡, 멸치와 가공식품 등 총 40여 가지 품목을 전시 판매하였다.
또한 해남산 배추와 양념으로 전라도음식의 맛과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김치 담그기 체험은 바쁜 도시생활과 맞벌이 가정 등 도시 부녀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아 인근지역 주민들까지 찾아오는 등 대성황을 이루었다.
한편 동아 에코빌아파트 서원택 관리계장은 지역주민들이 “땅끝해남의 청정농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손쉽게 구입할 수 있어 너무 좋았다”고 하면서 향후 지속적인 연계를 희망했다.
해남군은 지난 3월 수원 농협유통센타 특판전에서 1억2천만 원의 판매고를 올린바 있고, 올해 말까지 서울 소재 아파트단지에 3차례 더 특판전을 개최해 우수농수산물을 지속적으로 판매 홍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