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미국산 수입위생조건 고시가 관보에 게재된 26일 저녁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촛불 문화제에 참가한 시민들이 장관 고시 철회와 전면 재협상을 촉구하며 거리 행진을 하고 있다.
새로운 미국산 쇠고기 수입위생조건에 관한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고시가 26일 관보에 실린 가운데 이날 오후 서울 태평로에서 열린 미국산 쇠고기 수입반대 촛불시위에 참가한 한 시민이 '2MB님 약 드실 시간이에요'라고 적힌 피켓을 들고 있다.
새로운 미국산 쇠고기 수입위생조건에 관한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고시가 26일 관보에 실린 가운데 이날 오후 서울 태평로에서 열린 미국산 쇠고기 수입반대 촛불시위에 참가한 한 여성이 '사기꾼 이명박 퇴진'이라고 적힌 피켓을 들고 있다.
27일 오후 미국산 쇠고기 수입반대 촛불시위대가 서울 태평로 코리아나호텔 입구에서 '조선일보 폐간'을 요구하며 시위를 벌이고 있다.
미국산 수입위생조건 고시가 관보에 게재된 26일 저녁 미국산 쇠고기 수입 반대 거리시위에 참가한 시위대가 광화문 인근 골목길로 청와대 진출을 시도하자 경찰이 물대포를 발사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