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제91회 어린이날 기념 ‘아산 어린이 큰잔치’ 행사가 5월 5일, 오전 9시30분 ~ 오후 3시까지 다채롭고 흥미로운 내용으로 신정호 국민관광단지 야외음악당에서 펼쳐진다.
이날 어린이 큰잔치 행사는 아산시가 주최하고 TJB대전방송 주관으로 진행된다.
식전행사는“하모니인 드림”오케스트라 연주를 시작으로 K-POP 댄스, Rock & Rock 페스티벌을 공연하며 기념식은 모범어린이 표창, 기념사 등 의식행사가 진행된다.
또 체험행사로는 딸기자석 만들기, 리본머리끈 만들기, 소방체험 등 15개소, 부대행사는 키다리 삐에로 퍼포먼스 연출, 솜사탕만 들어주기 등 5개소, 무대행사는 필리핀 아크로바틱(묘기대행진)등 4개공연, 퍼니존(어린이놀이터)등 재미있는 놀이 공간과 다채롭고 흥미진진한 체험부스와 무대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올해 아산 어린이 큰잔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많은 어린이와 시민이 참여해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뜻 깊은 날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