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제91회 어린이날 기념 ‘아산 어린이 큰잔치’ 행사가 5월 5일, 오전 9시30분 ~ 오후 3시까지 다채롭고 흥미로운 내용으로 신정호 국민관광단지 야외음악당에서 펼쳐진다.
이날 어린이 큰잔치 행사는 아산시가 주최하고 TJB대전방송 주관으로 진행된다.
식전행사는“하모니인 드림”오케스트라 연주를 시작으로 K-POP 댄스, Rock & Rock 페스티벌을 공연하며 기념식은 모범어린이 표창, 기념사 등 의식행사가 진행된다.
또 체험행사로는 딸기자석 만들기, 리본머리끈 만들기, 소방체험 등 15개소, 부대행사는 키다리 삐에로 퍼포먼스 연출, 솜사탕만 들어주기 등 5개소, 무대행사는 필리핀 아크로바틱(묘기대행진)등 4개공연, 퍼니존(어린이놀이터)등 재미있는 놀이 공간과 다채롭고 흥미진진한 체험부스와 무대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올해 아산 어린이 큰잔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많은 어린이와 시민이 참여해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뜻 깊은 날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