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양주시(시장 현삼식)는 지난 31일까지 모집했던 인도 시장개척단 참가업체를 추가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대상은 양주시 소재 중소기업으로, 공장등록을 필하고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이며, 참가희망업체 수출품목에 대한 현지 시장조사를 거쳐 시장성이 우수한 업체를 우선 선정하게 된다.
파견지역은 인도 뭄바이와 방갈로르로 현지 시장성 평가와 바이어 발굴 및 사전매칭 등의 절차를 걸쳐 오는 8월 19일부터 24일까지 4박6일간의 일정으로 파견될 예정이다.
참가기업 지원사항은 ▲시장개척단 인솔 및 사전?사후관리 ▲현지 시장조사를 통한 정보제공 및 바이어 발굴 ▲단체 수출상담장 구축 및 1:1 통역지원 ▲현지 단체 이동시 차량 지원 ▲항공료 일부 지원(최대 70만원 이내, 1사 1인) 등이다.
제출서류는 ▲참가신청서(상품프로필 포함, 한글, 영문 작성), ▲영문 카탈로그, ▲사업자등록증 및 공장등록증명원 사본 ▲해외규격인증서, 공공기관 인증서, 특허, 신기술 인증서 사본(보유업체에 한함) 등으로 우편 및 기업지원과 기업지원(SOS)팀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수출 가능성이 있어 인도시장 진출을 희망하지만 독자적 능력이 부족해 해외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소재 수출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인도 시장개척단 모집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기업지원과 기업지원(SOS)팀(031-8082-6012)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설명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