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양주시(시장 현삼식)는 2013년 상반기 경기도 시.군 종합평가 결과 ‘우수’ 시군으로 선정돼 1억5천만원의 상사업비를 받게 됐으며, 7월 1일 기관 표창을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평가대상은 9개 분야 32개 시책, 151개 세부지표로 2012.12.31기준 실적을 기준으로 온라인 평가(G-VPS 실적입력자료) 방법을 적용했으며, 양주시를 비롯해 총 7개 시.군이 시상금 수령 등 인센티브를 받게 됐다.
양주시는 일반행정, 지역개발, 환경산림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사회복지, 보건위생, 지역경제, 문화관광, 중점과제분야 등에서도 평균 이상의 점수를 얻어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경기도는 실적이 부진하거나 하향된 시.군에는 지표별 원인을 분석해 별도 대책 보고회를 개최하고, 공유대회를 통해 우수시군 사례를 전파하기로 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경기도 시.군 종합평가 우수 선정은 각 분야별로 묵묵히 일해온 직원들의 노력들이 결실을 맺은 것으로 이는 곧 시민들의 만족도 제고로 이어지는 중요한 성과다. 하반기 평가를 비롯해 앞으로도 계속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지표개선 건의 및 타 시군 사례 벤치마킹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