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속초시, 올해 3분기 787만 명 방문…내비게이션 1·2위도 석권
올해 7월부터 9월까지 속초시를 찾은 전체 방문객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8% 증가한 7,877,944명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도내 내비게이션 검색 순위에서도 상위 1, 2위를 독차지하며 도내 최고 관광도시로서의 위상을 다시 확인했다.속초시는 한국관광데이터랩에서 제공하는 이동통신 위치정보·신용카드·소비·내비게이션 검색·AI 기...
안산시 일동(동장 박재근)은 지난 7월 31일 일동 관내 6개 직능 단체가 대부도 관광명소인 탄도항 해양아카데미 요트체험, 어촌민속박물관, 유리섬,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등을 탐방·체험하고 단체 간 화합과 결속을 다졌다.
일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도) 주관으로 실시한 대부도명소 탐방·체험에는 일동주민자치위원, 통장, 새마을지도자, 바르게살기위원, 체육회, 어머니 배구단 등 50명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6개 직능단체 회원이 함께 참여해 안산의 관광명소와 대부도 탐방은 물론 단체간 소통의 시간을 갖고 일동 발전방향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는 기회를 마련코자 준비됐다.
박재근 일동장은 “직능단체 상호간 화합과 소통이 잘돼야 동네일도 척척 잘할 수 있다.”며 “이번 단합대회를 계기로 상호 협력해서 살기좋은 일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