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살 아들의 당뇨병 치료, 엄마의 기적이 된 실화… 영화 ‘슈가’ 개봉
영화 ‘슈가’가 관객을 찾는다. 최신춘 감독이 연출한 작품으로,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한 실화를 담았다.
야구선수인 12살 아들 동명은 갑작스럽게 당뇨 진단을 받는다. 하루에 7번 이상 피를 뽑아야 하는 고된 치료를 받던 중, 엄마 미라의 끈질긴 노력으로 대체 치료 방법을 찾게 된다. 그러나 현실의 벽은 쉽사리 무너지지 않는다.
영화...
동구,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 점검계획 수립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고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의 정상가동 및 적정 관리를 유도하기 위해 ‘2026년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점검계획을 수립하였다고 밝혔다. 점검 대상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으로 신고 또는 허가된 총 543개소(대기·폐수 관련 업소 53개, 폐기물 관련 업소 355개소, 비...
충청남도교육청 교육 사랑 장학재단은 26일 2013년도 장학생 490명을 최종 선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학생은 도내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재학생 중 저소득가정 자녀 394명, 국제결혼 가정의 자녀 및 외국인 근로자 자녀 31명, 기타 가정 및 개인 형편상 도움이 필요한 학생 65명으로 모두 교육 소외계층이다.
이번에 선발된 장학생은 학교장 추천 및 지역교육지원청 1차 심사를 통해 장학재단에 재추천 됐으며 이날 개최된「충청남도교육청교육사랑장학재단 장학생심사위원회」에서 최종 확정됐다.
1인당 장학금은 유치원생 30만원, 초등학생 50만원, 중학생 70만원, 고등학생 100만원이며, 총 3억 2천 6백만원을 학생 또는 학부모 계좌로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