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8일 오전 40명이 숨진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 유산리 냉동물류센터 '코리아2000'의 처참한 화재 현장.
작업중이던 인부 등 40명이 숨지는 참사가 발생한 이천 냉동창고 화재현장을 7일 헬기에서 본 모습.
8일 오전 이천시민회관에 냉동물류센터 화재 희생자 합동분향소가 설치되고 있다.
7일 경기도 이천의 냉동창고에서 화재가 발생한 가운데 사망자 중 신원이 확인된 김준수 씨의 유족들이 오열하고 있다.
8일 오전 이천시민회관에 마련된 냉동물류센터 화재 희생자 합동분향소에서 주저앉아 눈물을 흘리는 한 유가족을 가족들이 부축하고 있다.

10일 오전 40명이 숨진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 유산리 냉동창고 화재현장에서 소방관들이 희생자들의 유류품을 찾고 있다.
10일 오전 40명이 숨진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 유산리 냉동창고 화재현장.
10일 오전 40명이 숨진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 유산리 냉동창고 화재현장에서 국과수 직원들이 발화장소와 원인을 찾기 위해 냉동실 주변에서 조사작업을 벌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