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2025년 블록체인 특화 클러스터 조성」 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오늘(16일) 오후 3시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에서 「2025년 블록체인 특화 클러스터 조성」 사업 성과공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성과보고회는 사업 분야별 주요 성과를 공유함으로써 블록체인 기술의 산업적 적용 가능성을 점검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행사에는 시, 과학기...
보령해양경찰서(서장 김두형)는 지난7일 오후 11시 10분경 충남 보령시 소재 대천항 서방파제에서 관광객 김모씨(51세, 여)가 해상에 뛰어 들으나 신속히 구조했다고 밝혔다.
보령해경에 따르면 김씨는 보호자 김모씨(51세, 남)와 대천항 서방파제에서 말다툼 후 해상에 뛰어들어 이를 지나가던 관광객 안모씨(34세, 여)가 119에 신고했고, 이에 보령해경 대천파출소와 122구조대가 신속히 현장으로 출동해 5분 만에 긴급구조 했다고 전했다.
현장 확인 결과 김씨는 외상은 없었고 저체온 증상을 호소하는 상태였으며, 신속히 인근 병원으로 후송 한 바 건강 상태는 양호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령해경 관계자는 “이번 사고는 신고자의 신속한 신고가 귀중한 생명을 구할 수 있었다”며, “해상에서의 위급 상황 발생 시 해양긴급신고번호 122로 신속하게 신고할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