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
국립서울현충원은 11월 1일부터 9일까지 9일간 현충원 겨레얼 마당에서 '현충원과 함께하는 단풍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단풍나무, 은행나무 등이 아름답게 물든 현충원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 호국 상징물 탐방, 묘역 등을 둘러보는 시간을 통해 나라사랑 정신을 고취하는 데 그 주된 취지가 있다.
주요 행사는 공모전을 통해 당선된 작품을 전시하는 현충원 옛 사진 및 웹툰 공모전 당선작 전시와 국방부 특별 군악․의장 행사(11.8.), 그리고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체험(활쏘기, 낙엽 책갈피 만들기, 기념사진 촬영 등) 등이며, 이 밖에도 가을과 어울리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국립서울현충원은 "많은 국민들이 언제든 찾아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충의와 위훈을 기리는 아름다운 호국공원이 되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