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성나눔회, 이웃돕기 후원금 100만 원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학성나눔회(회장 김진구)가 12월 11일 오전 11시 중구청 구청장실을 방문해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이웃돕기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김진구 학성나눔회 회장 등 6명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지난 8월과 11월에 진행된 ‘2025년 학성동 아나바다 나눔장터 경...
|
보령경찰서(서장 이동주)는 10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보령시 명천동 소재 대천중학교에서 학생 32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진로 특강을 실시하였다.
이날 강사로 나선 여성청소년과 송○○경사는 同 중학교 37회 졸업생으로장래 경찰공무원을 꿈꾸는 후배 학생들에게 경찰공무원의 비젼(vision)과 입직 경로 등을 안내하고 다양한 현장경험 사례와 긍지를 느꼈던 일 등에 대한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면서 퀴즈 풀이, 게임 등 재미있게 진행하여 큰 호응을 었었는데 박○○(1학년 5반) 학생은 “경찰공무원을 꿈꾸고 있었으나 응시요령 등을 몰라 궁금했었는데 이번 강의를 듣고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앞으로 꼭 경찰공무원이 되어 선배와 함께 근무하고 싶다”포부를 밝혔다.
또한, 송○○경사는 학교폭력 예방요령과 청소년의 음주‧흡연 등의 비행 및 관련범죄 예방교육도 함께 실시하여 학생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보령경찰서는 앞으로 보령시내 13개 전 중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맞춤형 진로 특강을 확대 실시하면서 대학수학능력시험 종료 후 들뜬 분위기에 휩쓸려 일어나기 쉬운 청소년의 비행 등을 적극 선도하고 유해환경도 지속 단속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