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성나눔회, 이웃돕기 후원금 100만 원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학성나눔회(회장 김진구)가 12월 11일 오전 11시 중구청 구청장실을 방문해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이웃돕기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김진구 학성나눔회 회장 등 6명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지난 8월과 11월에 진행된 ‘2025년 학성동 아나바다 나눔장터 경...
|
보령머드축제조직위원회(이사장 김동일)는 세계인과 함께하는 지구촌 최고의 여름축제 ‘보령머드축제’의 내년도 축제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조직위는 제18회 보령머드축제의 슬로건을 통해 세계인과 함께 즐기는 축제의 주체성으로 글로벌화를 지향하기 위해 슬로건을 공모하게 됐다.
응모 주제는 ‘세계인과 함께하는 즐겁고 신나는 머드체험!’이며, 응모자격은 보령머드축제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다.
응모기간은 오는 24일까지이며, 제출은 보령머드축제 홈페이지(www.mudfestival.or.kr)에서 서식을 내려 받아 한글 10자 내외 또는 영어로 1인 2건까지 이메일(mudfestival@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은 조직위원회 내부 심사위원회를 통해 5개 분야로 심사하게 되며, 당선작은 오는 28일 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게 된다.
심사결과 최우수 1명에게는 시상금 50만원과 머드기념품, 상장이 수여되며, 우수 1명에게도 시상금 30만원과 머드기념품과 상장이 수여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보령머드축제조직위원회(☎041-930-3882)로 하면 된다.
조직위 관계자는 “국민과 함께하는 글로벌축제를 위해 슬로건을 공모하게 됐다”, “공모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