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살 아들의 당뇨병 치료, 엄마의 기적이 된 실화… 영화 ‘슈가’ 개봉
영화 ‘슈가’가 관객을 찾는다. 최신춘 감독이 연출한 작품으로,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한 실화를 담았다.
야구선수인 12살 아들 동명은 갑작스럽게 당뇨 진단을 받는다. 하루에 7번 이상 피를 뽑아야 하는 고된 치료를 받던 중, 엄마 미라의 끈질긴 노력으로 대체 치료 방법을 찾게 된다. 그러나 현실의 벽은 쉽사리 무너지지 않는다.
영화...
동구,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 점검계획 수립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고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의 정상가동 및 적정 관리를 유도하기 위해 ‘2026년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점검계획을 수립하였다고 밝혔다. 점검 대상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으로 신고 또는 허가된 총 543개소(대기·폐수 관련 업소 53개, 폐기물 관련 업소 355개소, 비...
|
보령소방서(서장 채수철)는 13일 오전 2층 소회의실에서 민원업무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청렴정신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청렴도 향상 및 투명하고 신속한 업무처리를 위해 실시되었으며, 민원담당자 업무능력을 향상시켜 시민에게 더욱 더 만족할 수 있는 고객감동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중점 교육내용으로는 ▲민원담당자 기본자세 및 친절도 교육 ▲민원발생 사례를 통한 대처 방안모색 ▲민원전화 응대요령 교육 ▲민원업무 신속·정확한 업무처리 방안 모색 등이다.
이광성 소방행정과장은 "민원담당자는 친절과 청렴을 바탕으로 신속하고 공정한 업무처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 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