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
보령교육지원청(교육장 박도순)은 지난 15일 9시부터 충청남도학생임해수련원에서 아버지와 자녀가 함께하는 ‘소통! 아자캠프’를 실시했다.
이번 ‘소통! 아자캠프’는 관내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아버지와 자녀가 함께하는 활동을 통해 상호 소통의 시간을 마련하고 자녀의 인성과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실시된 캠프는 ‘행복한 아이로 키우기 위한 특별한 경험’이라는 특강을 시작으로 교감 더하기 레크레이션, 父子합작 만들기 등 다양한 이야기와 주제로 진행되다.
캠프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새로운 시선으로 아이를 볼 수 있었고, 다시 생각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너무 좋았다. 캠프를 참여하게 해주신 교육지원청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교육지원청 관계자는 “바쁜 와중에도 아이들과 함께해주시려는 아버님들의 열정에 무척 감사드리며, 자녀와의 교감이 무척 감동적이었다. 앞으로 더 많은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힘쓰겠다”고 계획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