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현수회, 동구지역 취약계층의 설명절 나눔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 전달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현수회(회장 오정철)는 지난 2월 2일 월요일 오후 18시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온정 가득한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자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남혜진)을 찾아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오정철 회장은 “설명절을 앞두고 온정의 나눔이 필요한 우리 지역...
|
|
안동상공회의소 지식재산센터는'2014년도 안동시 전통문화유산(고택)브랜드화사업'최종보고회를 지난 18일 안동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안동시 관계자와 고택 대표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지난해까지 안동지역 40개 고택에 대해 브랜드개발을 지원한 안동지식재산센터는 금년에 묵계종택, 목재고택, 반구정, 삼산종택, 소산재, 향산고택 등 6개 고택에 대해 브랜드개발 및 권리화를 완료하였으며, 고택 브랜드 활용을 위한 매뉴얼, 휘장, 목현판, 홍보용 액자 등도 제작, 지원했다.
안동시 전통문화유산(고택) 브랜드화 사업은 2010년부터 금년까지 총 46개 고택의 브랜드를 개발하였으며, 지난해 12월 창조경제 우수사례로 선정되어 코엑스에서 전시회를 개최함으로써 행사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안동의 고택을 홍보하고 관광자원으로써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도 했다.
안동지식재산센터는 지역의 전통문화유산을 지식재산으로 보호하기 위해 내년에도 본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