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보령해양경비안전서(서장 김두형)는 30일 오전9시54분경 충남 보령시 오천면 외연도리 남동방 약0.1마일(Fix36-13N, 126-05E)해점에서 낚시 중이던 낚시어선 N호(7.93톤, 보령선적, 승선원6명) 기관실에 원인미상의 화재가 발생하여 경비함정을 급파, 화재 진화작업 하였으나 선체가 전소되었다고 밝혔다.
보령해양경비안전서에 따르면 낚시어선N호 선장 조모씨(남, 55세)는 30일 오전06시30경 홍성군 남당항에서 낚시승객 5명을 태우고 출항, 외연도 인근에 낚시 중 오전 9시40분에 기관실에 화재가 발생한 것을 발견하고, 주변어선과 해양경비안전서에 구조을 요청 선장과 승객은 모두 주변어선으로 옮겨 타 외연도로 들어가 인명피해는 없었고, 보령해양경비안전서는 인근에서 경비중이던 경비함정 2척을 급파하여, 자체 소화장비를 이용하여 화재진화에 나섰으나 불길이 너무 번져 선체가 전소되었다고 밝혔다.
이날 화재로 인한 인명피해와 해양오염 피해는 없었으며, 선박은 전소되어 항해가 불가한 상태이며, 보령해양경비안전서에서는 선장을 상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 및 사고 경위, 재산피해액 등을 조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