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의 끝과 시작, 보령에서 함께... 해넘이 및 해맞이 행사 개최
보령시가 한 해를 감사히 마무리하고 새로운 희망을 여는 2026년 병오년 새해맞이 행사를 준비했다. 대천해수욕장 분수광장에서는 2025년의 마지막 석양을, 성주산 일출전망대에서는 2026년의 첫 해를 시민과 관광객들과 함께한다. 겨울바다에서 보내는 한 해의 마지막 해넘이 행사는 12월 31일 오후 4시부터 대천해수욕장 분수광장...
|
지난2일 전국 이.통장연합회 전라남도지부 여수지회원들은 15개동 500여명이 여수해상케이블카를 무료 시승했다.
여수포마 추창록 본부장은“여수시를 이끌어가는 주체로서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과의 가교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이․통장들과 서로 화합하여 꿈과 희망의 국제해양관광지 여수를 만들어 가는데 함께 해주시고 힘을 보태 주시기 바란다” 라고 말했다.
여수지의회 측은 “각 마을의 대표로서 자부심과 사명감을 갖고, 화합을 통한 관광 여수발전에 모범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한 마음 한뜻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여수포마 주식회사는 올해 초 인근지역 거주 저소득층과 독거노인등에 쌀 450포(20Kg, 2,000만원 상당)를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있으며, 여수해상케이블카 인기가 언론과 입소문을 타고 전국으로 확산되면서 여수시의 관광 활성화에도 크게 도움이 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