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의 끝과 시작, 보령에서 함께... 해넘이 및 해맞이 행사 개최
보령시가 한 해를 감사히 마무리하고 새로운 희망을 여는 2026년 병오년 새해맞이 행사를 준비했다. 대천해수욕장 분수광장에서는 2025년의 마지막 석양을, 성주산 일출전망대에서는 2026년의 첫 해를 시민과 관광객들과 함께한다. 겨울바다에서 보내는 한 해의 마지막 해넘이 행사는 12월 31일 오후 4시부터 대천해수욕장 분수광장...
|
포천시 신북면에 위치한 포천 아트밸리, 허브아일랜드, 어메이징파크, 신북온천(이하 신북권역 관광지)에서는 오는 14일부터 연계 관광홍보를 위해 스탬프(도장) 투어를 실시한다.
신북권역 관광지 스탬프 투어는 사랑이 시작되는 발렌타인데이(2월 14일)부터 애틋한 사랑이 이루어지는 칠월 칠석(8월 20일)까지 『The Heart of 포천』이라는 주제로 실시된다.
스탬프 투어 방법은 신북권역 4곳의 관광지를 방문해 스탬프 날인 후 관광지별로 지정된 장소에서 스탬프북을 제출하면 무료 입장권과 할인쿠폰이 가득 담겨져 있는 선물책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탬프 투어 종료 후 제출한 스탬프북은 추첨을 통해 관광지 숙박권 등 푸짐한 상품을 또 한 번 제공한다.
신북권역에 위치한 4곳의 관광지는 힐링, 예술, 과학 등을 주제로 모두 색다른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어 연간 200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포천 관광의 메카이다. 이번 스탬프 투어를 시작으로 앞으로 신북권역 관광지에서는 다양한 연계 프로그램 및 홍보를 통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고 만족할 수 있는 창조 관광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번 신북권역 관광지 연계로 이루어지는 스탬프 투어는 개별 관광 홍보에서 연계 관광으로 변화하는데 발맞추어 추진하는 사례이며, 2017년 구리-포천 민자고속도로 개통을 앞두고 수도권 제일의 관광도시 포천으로 발돋움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