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의 끝과 시작, 보령에서 함께... 해넘이 및 해맞이 행사 개최
보령시가 한 해를 감사히 마무리하고 새로운 희망을 여는 2026년 병오년 새해맞이 행사를 준비했다. 대천해수욕장 분수광장에서는 2025년의 마지막 석양을, 성주산 일출전망대에서는 2026년의 첫 해를 시민과 관광객들과 함께한다. 겨울바다에서 보내는 한 해의 마지막 해넘이 행사는 12월 31일 오후 4시부터 대천해수욕장 분수광장...
|
25일 여수경찰서(서장 하태옥)는 여수경찰서장.보안협력 위원등 43명이 참가한 가운데 2015년 1/4분기 보안협력위원회(위원장 손신국) 정기회의 를 개최후 북한이탈주민 사회 정착을 위한 구체적 지원방안을 논의하고 활동이 우수한 보안협력위원회 에게 경찰서장 감사장을 전달했다.
이날 정기회의에서는 2015년 한 해 동안 북한이탈주민, 안보교육, 간담회 등 진행할 주요행사 및 활동사항 등에 대해의견을 모았다.
손신국 위원장은 “자유를 찾아 탈북, 남한사회 정착하여 열심히 생활하고 있는 이탈주민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 주고 싶다”고 전하며 올 한해에도 취업지원, 생활지원 등 적극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하태옥 여수경찰서장은 항상 관내 북한이탈 주민들의 안정적인 사회정착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격려를 해 주시는 보안협력위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며, 2015년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협력을 당부했다.
여수경찰서와 보안협력위원회는 탈북민이 우리의 이웃 으로 함께 할 수 있도록 경제적, 사회적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적극 도움을 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