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 1기 활동 성과보고회 및 간담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월 20일 오전 11시 30분 지역의 한 식당에서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 1기 활동 성과보고회 및 활동가 간담회를 진행했다.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은 아이들이 익명으로 고민 사연을 보내면 따뜻한 위로와 조언이 담긴 손 편지 답장을 전달하고 나아가 맞춤형 도서를 추천하는...
|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조직위원회(이하 박람회조직위)에 따르면 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지난 21일 전라남도생활체육회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박람회조직위와 전라남도생활체육회 허정인 회장 등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박람회 홍보와 입장객 유치 협조 등에 적극 협조할 것을 내용으로 이뤄졌다.
이에, 박람회성공개최와 생활체육회 발전을 위해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상호교류와 협력을 통한 공동발전을 도모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협약을 통해 전남생활체육회는 회원들과 함께 박람회 홍보에 앞장서며, 입장권 사전구입 및 박람회 기간에 담양을 방문할 것을 약속했다.
박람회조직위 관계자는 “업무협약을 통해 우호적인 관계를 구축함에 따라 박람회 성공개최와 생활체육회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람회조직위는 오는 9월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죽녹원 일원에서 ‘대숲에서 찾은 녹색 미래’를 주제로 개최되는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기업 및 교육기관과 협약을 체결하는 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