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
그는 자신의 40번째 생일을 맞아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모로코 마라케시로 떠난 여행에서 부인 빅토리아 베컴, 아들 브루클린 베컴과 찍은 사진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또한, 그는 한 팬이 보내줬다는 현역 시절 활약상을 담은 사진 슬라이드쇼 동영상을 공유하기도 했다.
이에 전세계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은 데이비드 베컴의 40번째 생일 공식 해시태그인 #DB40과 함께 축하 메시지를 통해 불혹이 된 세계적인 축구 스타의 생일을 함께했다. 브라질 출신 공격수 네이마르 다 실바(@neymarjr), 독일 출신 공격수 루카스 포돌스키(@poldi_official), 프랑스의 ‘축구 영웅’ 지네딘 지단(@zidane), 웨일즈 출신 공격수 가레스 베일(@garethbale11) 및 데이비드 베컴이 몸 담았던 이탈리아 명문 클럽 AC밀란(@acmilan)과 스페인 프로축구의 명가 레알 마드리드(@realmadrid)도 생일 축하 메시지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했다.
“세상의 순간들을 포착하고 공유한다”라는 슬로건 아래 설립된 인스타그램은 다양한 유명인들이 자신의 진실된 일상의 모습을 공유하며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주요 SNS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인기 스타들은 전 세계 3억 명의 월 활동 사용자들과 새로운 앨범, 결혼 및 출산 소식 등 주요 발표 내용을 공유하는 것을 물론,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의 순간순간을 팬들과 함께 나누며 더 가깝게 호흡하고 있다.
특히 데이비드 베컴의 부인 빅토리아 베컴(@victoriabeckham)과 아들 브루클린 베컴(@brooklynbeckham)은 그 동안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들의 일상을 팬들과 함께 나눠 왔으며, 데이비드 베컴의 인스타그램 계정 개설로 팬들은 보다 가깝게 그와 그의 가족과 소통할 수 있게 됐다.
데이비드 베컴은 2013년 20년간의 프로생활을 끝으로 그라운드를 떠난 후 현재 사업가, 연기자, 모델 및 홍보대사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는 1999년 영국 걸그룹 ‘스파이스 걸스’ 출신의 빅토리아 베컴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브루클린 베컴, 로미오 베컴, 크루즈 베컴, 딸 하퍼 세븐 베컴을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