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넥센타이어가 ATP(남자프로테니스)월드 투어 250 시리즈 중 하나인 ‘메르세데스컵’과 공식 스폰서십을 맺고 유럽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선다.
6월 6일부터 14일까지 독일 바이센호프에서 개최 되는 ‘메르세데스컵’은 100여 년의 역사를 가진 유럽 전통의 테니스 토너먼트 경기로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들이 출전 한다.
이번 경기는 유럽 최고의 스포츠 채널인 유로스포츠에서 22개 언어, 유럽 54개 국가에 광범위하게 중계 될 예정이어서 홍보효과가 더욱 클 것으로 보고 있다
.
넥센타이어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광고판, 베이스 패널, LED 배너, TV 스크린의 비디오 스팟 등에 브랜드를 노출하며, 스폰서 빌리지에 부스도 설치해 관람객들에게 회사와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유럽에서 가장 인기 있는 대회 중 하나인 ‘메르세데스컵’의 스폰서십을 통해 유럽 소비자들과의 소통이 강화되길 기대한다”며 “특히 테니스 토너먼트의 활기찬 이미지가 넥센타이어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유럽 4대 축구 빅리그(프리미어 · 분데스리가 · 프리메라리가 · 세리에A)의 10개 구단에 대한 구장 광고와 함께 체코 아이스하키팀 후원 등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