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부산 서구 동대신동의 한 당구장에서 여주인을 무참히 살해한 용의자를 공개수배로 전환했다.
경찰이 공개한 용의자는 부산 출신의 김기웅(40)이다.
김씨는 21일 오후 1시쯤 당구장에 들어가 여주인 박(52)씨를 흉기로 20여 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구장에 들어가 범행에 걸린시간은 고작 5분 안팍이다.
김씨는 범행 후 로터리에서 택시를 타고 사상구 엄궁동 방면으로 도주했다.
경찰은 김씨가 강도를 시도하려고 했다가 여주인 박씨가 강하게 반항하자 흉기를 찌른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사건 발생 2일만에 공개수사로 전환한 경찰은 결정적 제보자에게 500만원의 신고 파상금을 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