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 도로명주소 이벤트 팜프렛충남도는 도내 대학생을 대상으로 10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생활 속 도로명주소 사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택배를 많이 이용하는 대학생들의 소비 패턴을 고려, 대학생들이 생활 속에서 도로명주소를 더 많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는 기간 내 도로명주소를 사용해 택배를 받거나 보낸 경우, 각종 신청서 등을 도로명주소로 작성한 경우, 스마트폰에 ‘주소찾아’ 어플을 설치하고 목적지를 찾아간 경우 등 세가지 사례 중 하나를 실시하고, 인증사진을 찍어 이메일(maria915@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도는 이벤트에 참여한 대학생 1000명(선착순)에게 도로명주소 홍보물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젊은층의 도로명주소 사용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 관계자는 또 “앞으로도 도로명주소 사용 활성화를 위해 계층별 맞춤형 홍보 활동을 다양하게 실시토록 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