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금동, 대단지 입주 맞춤 [찾아가는 현장민원실] 운영
의정부시 자금동주민센터(동장 유진환)는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 아파트 대단지 입주에 맞춰 입주민의 행정 편의를 돕기 위해 운영한 ‘찾아가는 현장민원실’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이번 현장민원실은 832세대의 입주가 집중되는 시기에 맞춰 2025년 12월 8일부터 19일까지 1차, 2026년 1월 19일부터 30일까지 2차로 운영했다. 입주 초기 주...
지난 11일 도암청년회는 관내 어르신들께 사랑의 떡국을 전달했다.
도암청년회는 떡국용 떡 총 400kg를 제작하여 관내 40개 경로당에 각 10kg씩을 전했다.
이 행사를 주관한 김양선 청년회장은“연말을 맞이하여 우리 지역 어르신을 찾아 뵙고 인사를 드리는 것이 지역 청년들이 해야 하는 당연한 도리”라며 “솔선수범을 통해 지역후배들에게 경로효친사상을 심어주고 싶었다”고 본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각 마을 어르신들은 경로당에서 청년들이 전달한 떡국을 먹고 담소를 나누는 등 따뜻한 정을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황용식 도암면장은“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 젊은이들이 어르신들을 일일이 찾아 뵙고 인사드리는 모습이 대견스럽다”며“앞으로도 지역을 대표하는 젊은단체로 어르신들을 모시는 것 뿐만아니라 도암발전을 위해 많이 도와주고 힘써달라”고 청년회원들을 격려했다.
한편, 도암청년회는 관광지 및 시가지 환경정화활동, 독거노인가정 등 사회취약계층 위문품 전달 등 지역의 크고 작은 봉사활동을 매년 주기적으로 하고 있으며 지역 발전을 위해 앞장서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