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28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열린 미국산 쇠고기 수입 반대 촛불 문화제에 참여했던 시민들이 거리시위를 위해 도로로 진입하다 경찰과 충돌하고 있다.
서울 청계광장에서 열린 미국산 쇠고기 수입 반대 촛불 문화제에 참여했던 시민들이 29일 동대문으로 거리행진을 하고 있다.
29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열린 미국산 쇠고기 수입 반대 촛불 문화제에 참여했던 시민들이 동대문으로 이동하며 차량과 엉켜있다.
정부가 미국산 쇠고기 수입조건 고시를 발표한 29일 서울 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열린 '고시강행! 국민심판! 촛불대행진'에 모인 시민들이 '협상무효 고시철회' '이명박 OUT' 등을 외치며 촛불을 들고 거리로 나서고 있다.
'광우병 위험 미국산 전면 수입 반대 전북대책회의' 주최로 29일 저녁 전주시 고사동 오거리 문화광장에서 열린 촛불문화제에서 시민들이 미국산 쇠고기 장관 고시 철폐를 주장하며 피켓을 흔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