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그룹 여자친구가 '주간아이돌'에서 실물이 잘생겼다고 생각하는 연예인을 언급해 화제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여자친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데프콘은 "소원과 예린이 데뷔 후 본 연예인 중 가장 잘생겼다고 생각하는 연예인이 있다"고 말했고, 이에 특별 MC로 출연한 정용화는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데프콘은 "또 친해지고 싶은 사람으로도 광희를 뽑았다"고 했고, 정용화는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예린은 "광희를 실제로 만났는데 정말 잘생겼더라. 멤버들 모두 동의했다"고 말했다. 소원 역시 "TV에서 보던 느낌이랑 달랐다"고 밝혔다.
한편 여자친구는 지난달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를 발매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