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고향사랑기부제 최고액 기부자 탄생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 1,000만 원 기부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가 12월 11일 오후 4시 중구청 구청장실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는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3년 차를 맞이해 올해 기부 한도액이 기존 500만 원에서 2,000만 원으로 상향된 이후 가장 큰 금액이다.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는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 기부자 ...
안성소방서(서장 권은택)는 최근 관내 폐기물재활용시설(공장)에서 화재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어 관계자에게 화재예방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키고자 안전관리를 강화 하겠다고 밝혔다.
주요 내용으로 ▲소방시설 및 전기·가스 등 안전시설 점검 ▲화기취급 및 소각행위 시 안전관리자(감독자) 상시 근무 당부 ▲폐기물 처리담당자 등에 대한 소방안전교육 ▲위험물 관리 및 무허가 위험물 사용여부, 기타 안전관리 실태점검 등이다.
또한 자율 안전관리를 위하여 관내 주요 폐기물 재활용 업체 및 안성시와 함께 간담회를 실시하여 재난예방을 위한 민·관 공조체제를 구축할 것이며, 각 119안전센터에서는 가상화재 진압훈련을 통하여 관계자에게 현장대응력을 강화할 것 라고 전했다.
권은택 안성소방서장은“폐기물 재활용시설 관계자에 대한 훈련 및 교육이 미흡하고 폐기물 처리현황, 실태 파악 등이 어려워 대책마련이 시급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하여 관계자들이 화재 등 재난발생시 신속히 대비할 수 있도록 안전관리 대책에 만전을 기하겠다.”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