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고향사랑기부제 최고액 기부자 탄생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 1,000만 원 기부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가 12월 11일 오후 4시 중구청 구청장실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는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3년 차를 맞이해 올해 기부 한도액이 기존 500만 원에서 2,000만 원으로 상향된 이후 가장 큰 금액이다.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는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 기부자 ...

안성소방서(서장 권은택)는 25일 동안성 시민복지센터에서 기관 단체장 및 소방관계자, 의용소방대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죽산 의용소방대 대장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취임식은 지난 재임기간 동안 소방행정 및 의용소방대활성화에 노력한 김옥균대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새로 취임하는 김원근 대장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에 이임하는 김옥균 대장은 2001년 11월 죽산면 의용소방대에 입대해 2013년 의용소방대장으로 임용되어 남다른 사명감을 가지고 크고 작은 재난현장에서 솔선수범하여 최선의 노력을 해왔으며, 지역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 하여 맡은 바 소임을 다하였다.
한편 새로 취임하는 김원근 대장은 취임사를 통하여 “대원 상호간의 단결과 화합을 통하여 지역 안전지킴이로서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여 시민들로부터 사랑과 존경을 한 몸에 받는 죽산 의용소방대가 되겠다”고 밝혔다.
권은택 소방서장은 전임 의용소방대장에게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며 공로패를 전수했으며, 새로 취임한 김원근 대장에게는 “지역에서 가장 신뢰받는 봉사조직의 사명을 갖고 소방행정발전의 한 축으로 역할과 소임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