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고향사랑기부제 최고액 기부자 탄생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 1,000만 원 기부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가 12월 11일 오후 4시 중구청 구청장실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는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3년 차를 맞이해 올해 기부 한도액이 기존 500만 원에서 2,000만 원으로 상향된 이후 가장 큰 금액이다.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는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 기부자 ...
국립한경대학교(총장 태범석) 산학협력단과 한국복지대학 산학협력단이 4월 20일(수) 한경대학교 산학협력관 국제회의실에서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본 협약은 변화하는 산업 환경에 공동 대응하고 기술개발, 기술이전 및 사업화 등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추진됐다.이에 따라 양 대학은 중·대형 국책사업 및 연구개발, 사회 수요 맞춤형 인력양성사업(계약학과 등)을 공동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이득환 한경대학교 산학협력단장은 “양 대학은 경기도의 중심이 되는 국립대학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긴밀하게 협조함으로써 지역발전 및 우수 인재 양성에 활발한 역할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황용섭 한국복지대학교 산학협력단장도 인사말을 통해 계약학과 운영 등 인력양성사업의 공동 추진으로 지역 발전의 견인차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한경대학교와 한국복지대학은 앞서 2015년 10월 22일 교육·학술교류협력 및 교직원 인사교류 등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