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지난 18일 조례동에 개점한 남다른 감자탕 대표 이용배는 개점이후 수익금의 일부인 현금 100만원을 왕조2동에 기탁했다.
이 대표는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게 돼 있는 본사의 규정을 따른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홍준 동장은 “차상위와 현금지원이 없는 기초생계 10세대를 선정해 기탁금을 전달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지정기탁 처리로 기부자도, 기부받는 자도 투명하게 처리하기로 했다.
이 대표는 앞으로도 현금 뿐 아니라 물품도 기탁할 것이며 일시적이 아닌 정기적으로 후원할 계획도 있다며 남다른 독지가의 포부도 밝혔다.
남다른 감자탕은 새로운 외식문화를 이끌어 갈 주역이 분명하다. 쾌적한 매장과 매장 내 놀이시설, 넓은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메뉴도 다양하여 가족단위의 외식문화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대표는 확신했다.
이제 더 이상 감자탕은 해장국이 아니라 맛있는 한 끼 식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