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고향사랑기부제 최고액 기부자 탄생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 1,000만 원 기부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가 12월 11일 오후 4시 중구청 구청장실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는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3년 차를 맞이해 올해 기부 한도액이 기존 500만 원에서 2,000만 원으로 상향된 이후 가장 큰 금액이다.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는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 기부자 ...

안성소방서(서장 권은택)는 민원인으로부터 대원들의 적극적인 구조 활동에‘감사하다’는 칭찬에 주위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안성소방서에 따르면‘지난 8월 3일 14:50분경 금광면 옥정리 뒷산에서 등산중인 50대 여성이 말벌에 쏘여 위급하다는 신고를 받고 미양119안전센터 대원들이 현장에 신속히 출동하였다. 출동한 구급대원이 환자의 상태를 확인 한 바 말벌에 쏘여 매우 위급한 상황이었고 정맥로(수액투여)를 확보하는 등 응급처치 후 병원에 이송한 적이 있다.
이에 요구조자는 퇴원 후 건강한 모습으로 미양 119안전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믿음직스럽고 열정적으로 일하는 대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대원들은 당시 위급했던 당시 상황을 떠올리며 건강하게 다시 뵙게 되어 다행이고 이렇게 찾아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권은택 서장은 “국민들의 따뜻한 글과 말 한마디가 어려운 현장에서 소방대원을 움직이는 큰 힘이 된다.”며, “앞으로도 안성시민에게 감동을 주는 소방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