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고향사랑기부제 최고액 기부자 탄생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 1,000만 원 기부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가 12월 11일 오후 4시 중구청 구청장실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는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3년 차를 맞이해 올해 기부 한도액이 기존 500만 원에서 2,000만 원으로 상향된 이후 가장 큰 금액이다.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는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 기부자 ...

안성경찰서(서장 김종식)는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존중과 배려의 교통문화 정착 실현을 위한 안매켜소(안전띠 매기, 주간전조등․방향지시등 켜기)운동을 추진 중인 가운데, 2016년 9월 8일 오전 07:40경부터 08:20경까지 출근길 시민들을 대상으로 기업체 및 협력단체와 함께하는 합동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날 캠페인은, 안성경찰서장을 비롯한 20여명의 경찰서 직원들과, ㈜미코, 녹색어머니연합회, 모범운전자회, 보안협력위원회, 의경어머니회 등 총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안매켜소’ 문구가 삽입된 주차안내판과 열쇠고리 등 홍보물을 시민들에게 배부하며, 주간에도 전조등을 켰을 경우 교통사고가 19% 감소하는 주간전조등 켜기 운동에 동참할 것을 요청하였다.
안성경찰서는 안매켜소 운동과 더불어 사고 위험에 취약한 어린이․노인 등 교통약자를 상대로 교통안전교육 및 교통시설 개선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다양한 교통사고예방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