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고향사랑기부제 최고액 기부자 탄생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 1,000만 원 기부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가 12월 11일 오후 4시 중구청 구청장실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는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3년 차를 맞이해 올해 기부 한도액이 기존 500만 원에서 2,000만 원으로 상향된 이후 가장 큰 금액이다.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는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 기부자 ...
안성경찰서 (총경 김종식)는 지난 16일 오전 금광파출소 내·외부 대수선 완공을 기념하는 준공식을 개최하였다.
광파출소는 1984년 115m² (35평형) 규모로 준공한 건물로 약 31년간 사용으로 인해 노후화 및 여성 편의시설이 없어 주민들과 직원들의 사용에 불편함을 겪고 있던 중 주민에게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원들의 편의와 사기진작을 위해 안성경찰서에서 대수선 공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여성편의시설 확충 및 노후화된 시설 개선 등 대수선 공사를 완공하고 안성시의원 및 금광, 서운면 협력단체 등을 모시고 준공식을 개최하여 기쁨을 나누었다.
김종식 안성경찰서장은 “금광파출소가 대수선 공사를 통해 새 단장을 마친 만큼 금광, 서운면 주민들을 위한 치안서비스 제공에도 빈틈이 없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새로워진 금광파출소에 자주 방문해 주셔서 함께하는 협력치안에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