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영농 비용 절감으로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보이는 영농자재 전문 유통센터가 전국 처음으로 경북 군위에 문을 연다.
17일 농협 경북지역본부에 따르면 영농자재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농협 영남 자재유통센터'를 오는 19일 경북 군위군 효령면에 개장한다.
1만8천여㎡ 터에 만든 유통센터에는 7천574㎡ 농자재 창고, 사무실, 첨단 물류시스템 등을 갖췄다.
농약, 시설 자재, 소형농기계, 농기계부품 등 영농자재를 미리 대량 사들여 지역 농협에 도매가로 공급한다.
농협은 대량구매와 비수기 비축 구매, 농자재 통합 배송으로 물류비를 절감하는 등 영농 비용을 낮출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농협은 2019년까지 경기도 안성과 전남 장성, 제주에도 권역별 센터를 추가로 설립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