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부천중원초(교장 김영란)는 지난 3월부터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로인식검사를 실시해 왔다.
부천고용센터에서 무료로 실시하는 진로인식검사를 통하여 학생들의 진로파악에 도움을 받아 효과적인 진로교육의 방향을 잡고자 하였다.
이번 진로인식검사는 부천고용센터에서 검사지를 제공, 학생들의 응답 분석, 결과처리 분석표를 제공하여 교사는 학생지도에 활용하고 가정과 함께 연계지도 할 예정이다.
진로인식검사에 참여한 5학년 학생은 “나의 진로에 대하여 막연한 생각이 많았는데, 자세한 설명과 함께 관심 있는 분야를 알게 해 주어서 좋았다.”라고 소감을 말하였다.
김영란 교장은 “맞춤형 진로교육을 통하여 내실 있는 교육을 하는 것이 중요하며 학생들에게 다양한 진로 탐색의 기회와 미래의 진로를 모색하는데 도움을 주어서 학생들이 꿈을 키우는 행복교육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