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 ▲ AFP/AFP / Richard HEATHCOTE [제공자ⓒ 뉴스21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브룩스 코페 카 (Brooks Koepka)는 일요일에 US 오픈에서 우승하기 위해 9 번 버디를 날렸고 에린 힐스 (Erin Hills)에서 4 번 시드를 기록한 메이저 리그에서 7 번째 우승을 차지했다.
Koepka의 우승은 이전에 전공에서 우승 한 적도없는 선수들에 의한 놀라운 승리를 연장했습니다. 제이슨 데이 (Jason Day)가 2015 년 PGA 챔피언 쉽 (PGA Championship)을 개최 한 이래, 모든 메이저 챔피언십이 첫 번째 토너먼트에서 우승하였다.
절친한 친구이자 세계 1 위의 훈련 파트너이자 2016 US 오픈 챔피언 인 더스틴 존슨 (Dustin Johnson)은 2012 년 프로로 선발 된 이후 PGA 투어에서 단 한 개의 타이틀을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