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서울시립교향악단(대표 최흥식)이 클래식에 이야기를 더한 '퇴근길 토크 콘서트'로 시민들을 만난다.
서울시향은 '2017 퇴근길 토크콘서트 I - 음악과 건축의 동행'을 오는 18일 오후 7시30분 서울 중구 소공동 대한성공회 서울주교좌성당에서 개최한다.
이 공연은 건축가 황두진과 피아니스트 조은아가 각각 건축과 음악에 대한 흥미로운 설명을 곁들여 모차르트 레퀴엠, 바흐의 바이올린 콘체르토, 피아졸라 사계 등을 연주한다.
서울주교좌성당은 1917년 영국 건축가 아더 딕슨에 의해 첫 설계가 시작된 곳이다. 한국 건축사에서 중요한 의미를 가진 장소로 유형문화재 제35호로 지정돼 있다. 이날 공연에서는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딕슨의 설계도 복사본 일부를 서울시향의 연주와 함께 영사할 예정이다.
서울시향 측은 "음악과 건축 이야기, 연주와 토크의 결합이라는 시도로 관객들의 공간과 음악에 대한 이해를 도와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문의 1588-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