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빅뱅 태양이 오는 16일 3년 2개월여 만에 솔로앨범 ‘WHITE NIGHT’으로 돌아온다. 단일곡이 아닌 정규 앨범발표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가 크다.
8월7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가수 태양의 포스터와 앨범 발매일을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파격적 은발을 선보인 태양의 모습이 강렬 인상을 남긴다.
이와 관련 빅뱅 활동 이후 본격적으로 솔로 앨범 준비에 매진해온 태양은 최근 해외에서의 뮤직비디오 촬영 소식을 알리면서 컴백을 예고했던 바 있다.
태양은 3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이번 솔로 컴백 준비를 위해 앨범 프로듀싱은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모두 직접 챙기며 공을 들이고 있다는 후문.
과거 태양은 지난 2008년 1집 미니 앨범 ‘핫(HOT)’과 타이틀곡 ‘나만 바라봐’를 발표하며 빅뱅 멤버 중 가장 먼저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매력적인 알앤비 보컬과 그루브 넘치는 댄스 실력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후 태양은 정규 2집 타이틀곡 ‘눈, 코, 입’으로 ‘골든디스크’ 음원 대상, ‘MAMA’ 올해의 노래상 등 솔로 데뷔 이후 최고의 성적을 거두기도.
한편, 오는 26일과 27일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콘서트 ‘WHITE NIGHT’는 세 번째 국내 솔로 콘서트이자 두 번째 월드투어의 서울 공연으로, 라이브에서 진가를 발휘하는 태양의 무대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