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시즌5 새로운 라인업 공개
  • 윤영천
  • 등록 2017-09-08 10:28:34

기사수정
  • 대학로 ‘예술극장 나무와 물’에서 10월 7일부터 첫공연 시작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가 새로운 라인업을 공개했다 올해로 공연 22주년을 맞이한 국민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가 ‘예술극장 나무와 물’로 극장을 이전하며 새 단장을 마치고 10월 7일 시즌5로 다시 돌아온다.


극장 이전 소식과 함께 새로운 시즌을 이끌어갈 시즌5 라인업도 전격 공개했다. 특히 이번 시즌5에는 50:1이 넘는 치열한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톡톡 튀는 개성과 뛰어난 실력으로 무장한 신예들이 대거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지난 시즌4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가슴 울리는 연기로 많은 사랑은 받은 형 ‘동욱’역의 김순택, 동생 ‘동현’역의 임현준, 웨딩 이벤트 업체직원 ‘미리’역에 김소정이 시즌4에 이어 시즌5에도 함께 하며 극을 더 풍성하게 이끌어갈 예정이다.


또한 뮤지컬 ‘빨래’, ‘진짜진짜 좋아해’, ‘댄싱 섀도우’, 연극 ‘오셀로’, ‘돈키호테’, 영화 ‘아빠는 딸’, ‘대결’, ‘치외법권’ ‘7번방의 선물’ 등 공연과 영화를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중인 실력파 배우 강승완이 형 ‘동욱'역으로 새롭게 합류했다.


동생 ‘동현’역에는 뮤지컬 ‘뉴시스, ‘총각네 야채가게’, ‘완득이’, ‘영웅’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실력과 훈훈한 외모로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학로 루키 조현우와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실력으로 대중에게 확실히 눈도장을 찍은 김한재가 캐스팅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웨딩 이벤트 업체직원 ‘미리’역에는 ‘2015년 H-STAR festival에서 뮤지컬 부분 ‘연기상’을 수상한 신예 김나현이 맡았다. 올해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으로 데뷔해  연기력으로 주목 받은 신인 정태리가 ‘미리’역에 합류해 극에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첫 공연을 한 달여 앞두고 있는 시즌5 배우들은 보다 완벽한 캐릭터와 최고의 호흡을 선보이기 위해 밤낮으로 연습에 매진하며 관객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는 일찍이 부모를 여의고 동생들 뒷바라지만 해 온 큰 형 ‘동욱’과 그런 형이 못마땅해 가출했다가 7년 만에 돌아온 막내 동생 ‘동현’, 이들의 갈등 사이에 엉뚱하게 끼어든 웨딩 이벤트업체 직원 ‘미리’ 사이에 벌어지는 이야기를 통해 각박해진 세상을 감성으로 촉촉하게 적신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아름다운 형제애라는 소재를 다룬 작품으로 대중성과 작품성을 고루 갖춘 작품이라는 평과 함께 지난 20년간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작지만 큰 감동과 울림을 주는 뮤지컬이다.


대학로 ‘예술극장 나무와 물’로의 극장 이전과 떠오르는 대학로 실력파 신예들의 대거 합류로 다시 한번 새로운 변화를 예고한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는 대학로 ‘예술극장 나무와 물’에서 10월 7일부터 시즌5 첫공연을 시작하며 9월 11일 월요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오픈 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울산암각화박물관 ‘반구천의 암각화’세계유산 등재 효과‘톡톡’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암각화박물관이 지난해 7월 ‘반구천의 암각화’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이후 관람객이 크게 늘며 지역 문화관광의 새로운 거점으로 떠오르고 있다.  ‘반구천의 암각화’는 국보인 ‘울주 천전리 명문과 암각화’와 ‘울주 대곡리 반구대 암각화’ 등 2기를 포함한 유적으로, 지난해 우리나라의 17...
  2. 서부다함께돌봄센터 거점통합사업팀 『아이와 함께 놀자, 울산 PLAYBOOK』 배포 울산동구서부다함께돌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서부다함께돌봄센터 거점통합사업팀(센터장 이안나)은 아동의 놀이 접근성을 높이고 보호자와 함께 할 수 있는 놀이·체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이와 함께 놀자, 울산 PLAYBOOK』을 제작·배포했다.      거점통합사업팀은 울산 동구 내 아동돌봄시설을 지원·연계하는 사업을 ...
  3. 동구청장, 생활 폐기물 수거 현장체험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김종훈 동구청장은 1월 9일 오전 6시 30분 방어동 일원에서 생활폐기물 수거업체 노동자들과 함께 주민들이 내놓은 쓰레기를 수거하는 현장 체험을 했다.    김종훈 구청장은 이른 아침부터 쓰레기 수거업체 노동자들과 함께 1시간여 동안 방어동행정복지센터 일원에서 방어진항 구간의 도로와 인도에 배출...
  4. 일산동 이웃돕기 성금 기탁 일산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일산동행정복지센터는 1월 9일 오전 10시 기초생활수급자였던 모친이 생전에 도움을 받았던 것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동구주민인 손 모씨가 성금 100만원을 일산동에 기탁했다.      손 씨는 누수 전문업체를 운영하며 평소에도 지역 이웃을 위해 쌀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실천...
  5. “울산 중구의 다양한 멋과 매력 알려요”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제5기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을 새롭게 구성하고 지난 1월 8일(목) 오후 6시 30분 중구청 중회의실에서 위촉식을 열었다.    이날 김영길 중구청장은 새롭게 위촉된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2026년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은 ...
  6. 중구, ‘구청장과 동 주민이 함께하는 2026 희망 중구 이야기’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026년 새해를 맞아 1월 9일부터 1월 20일까지 지역 내 12개 동(洞) 행정복지센터에서 ‘구청장과 동 주민이 함께하는 2026 희망 중구 이야기’ 행사를 개최한다.    해당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지역 내 기관·단체장, 통장, 지역 주민 등 동별로 8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n...
  7. 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