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지난 11일 예스24가 10월 2주 영화 예매순위를 발표했다.
이병헌, 김윤석 주연의 정통 사극 <남한산성>이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330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마동석, 윤계상 주연의 <범죄도시>는 240만 관객을 돌파하는 데 이어 개봉 2주차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는 등 무서운 뒷심을 발휘 중이다.
이번 주는 라이언 고슬링, 해리슨 포드 주연의 SF 블록버스터 <블레이드 러너 2049>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서는 <범죄도시>가 예매율 55.4%로 개봉 2주차에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범죄도시>는 하얼빈에서 넘어 온 신흥범죄조직을 일망타진한 강력반 형사들의 ‘조폭소탕작전’을 영화화 한 범죄액션 영화다.
김훈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이병헌, 김윤석 주연의 <남한산성>은 예매율 14.1%로 2위를 차지했다. SF명작 <블레이드 러너>의 속편인 라이언 고슬링 주연의 SF 블록버스터 <블레이드 러너 2049>는 예매율 11.4%로 3위에 올랐다.
태런 에저튼, 콜린 퍼스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킹스맨: 골든 서클>은 예매율 5.4%로 4위를 차지했고 김래원, 김해숙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희생부활자>는 예매율 3.3%로 5위에 올랐다. 이제훈, 나문희 주연의 코믹 감동 드라마 <아이 캔 스피크>는 예매율 2.6%로 6위를 기록했다.
다음 주는 조진웅, 송승헌 주연의 <대장 김창수>가 개봉한다. <대장 김창수>는 명성황후 시해범을 죽이고 사형선고를 받은 청년 김창수가 인천 감옥소의 조선인들 사이에서 대장으로 거듭나는 실제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감동 드라마다. 이 밖에 제니퍼 로렌스, 하비에르 바르뎀 주연의 미스터리 드라마 <마더>와 재난액션 블록버스터 <지오스톰>이 개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