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울산 동부소방서 화암119안전센터 소속 서영재(26·사진) 소방사가 제30회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 구조분야에서 최강 소방관 자리를 차지했다.
울산소방본부는 지난 11~12일 양일간 소방청이 주최한 제30회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 구조분야 최강 소방관 종목에 출전한 서영재 소방사가 1위를 차지했다고 15일 밝혔다.
중앙소방학교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전국 18개 시·도에서 최고를 자랑하는 소방공무원 450여명이 출전해 화재진압, 구조·구급 등의 종목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소방기술과 체력 경연을 펼쳤다.
특히 서영재 소방사는 전국에서 참가한 구조대원들을 모두 제치고 당당히 1위를 차지, 한 계급 특진의 영예도 함께 안았다.
소방본부 관계자는 “소방사는 일반적으로 대회에 참가만 해도 영광이라고 하는데 서 소방사는 대회의 꽃으로 불리는 최강 소방관 종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칭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