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고향사랑기부제 최고액 기부자 탄생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 1,000만 원 기부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가 12월 11일 오후 4시 중구청 구청장실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는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3년 차를 맞이해 올해 기부 한도액이 기존 500만 원에서 2,000만 원으로 상향된 이후 가장 큰 금액이다.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는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 기부자 ...

안성소방서(서장 박승주)는 13일 심사위원 7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대형 화재 취약 대상 선정 심의회를 개최했다.
대형화재취약대상은 대형건축물로 화재발생 위험도 등 유사시 다수의 인명 또는 재산피해 가능성이 높고 화재진압이나 인명 구조 활동에 장애가 되는 규모가 큰 소방대상물로써 소방시설 분야 등 안전관리 측면 종합적 판단으로 적합여부를 최종 심의했다.
이날 심의회는 관할 119안전센터에서 소방대상물 일제조사를 통해 제출한 주요취약대상들이 선정기준에 맞는지 여부, 소방 활동상 장애요인 및 대상처의 방화관리 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취약 대상을 선정했다.
안성소방서는 심의회에서 선정된 27개 대상에 대해 소방특별조사, 합동소방훈련, 소방안전교육 등 화재방지와 재난 발생 피해 최소화를 위하여 체계적인 안전관리를 할 방침이다.
박승주 서장은 "선정된 대형화재 취약대상에 대한 지속적인 안전 컨설팅과 소방안전교육ㆍ훈련으로 선제적 화재예방활동에 최선을 다 하겠다"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