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고향사랑기부제 최고액 기부자 탄생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 1,000만 원 기부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가 12월 11일 오후 4시 중구청 구청장실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는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3년 차를 맞이해 올해 기부 한도액이 기존 500만 원에서 2,000만 원으로 상향된 이후 가장 큰 금액이다.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는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 기부자 ...

안성경찰서(경찰서장 총경 윤치원)에서는 지난 9일, 보안협력위원회(위원장 : 박수영)와 함께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탈북민들에게 생필품을 전달하는 설맞이 위문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윤치원 안성경찰서장, 박수영 위원장 등 보안협력위원과 탈북민들이 참석하였으며, 보안협력위원들이 마련한 생필품(라면)을 탈북민 50가구에 전달했다.
위문품을 전달 받은 탈북민 이모(56)씨는 “북에서 내려와 남한사회 정착하는데 어려움이 많은데 항상 가까이에서 함께해주시고, 이렇게 설날을 맞아 따뜻하게 돌봐주시니 감사하다고”전했으며, 윤치원 서장은 “따뜻한 설명절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하며, 항상 탈북민들의 곁에서 남한사회 정착하시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